| 고객문의 |

 

< Park NX-Wafer 반도체 산업용 자동 원자 현미경>

당사는 지난 8월 20일과 9월15일 양일에 걸쳐 SK하이닉스와 각각 산업용 원자현미경 (NX-Wafer 총 2대) 제품 납품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수주는 작년 5월 체결한 “장비평가계약(JEP)”에 따른 평가결과가 호평 속에 마무리되면서 구매 전환으로 이어진 것이며, 연이어 두번째 장비의 수주도 성공적으로 계약하였습니다.

두 건에 대한 계약 규모는 36억원으로 지난해 연결기준 매출액 519억원 대비 6.9%에 해당됩니다.
계약이 체결된 NX-Wafer는 Wafer Level의 Roughness와 Chip의3D 구조를 측정하고 CMP후 Profile을 측정 및 분석할 수 있는 완전 자동화 장비입니다.
메모리반도체 선도기업인 SK하이닉스는 낸드플래시와 D램 등 메모리 반도체를 주력으로 하고 있으며, 반도체 제조공정의 계측기술을 위한 목적으로 당사의 장비를 도입하였습니다.

또한, 당사는 SK 하이닉스와 함께 국내 반도체 산업을 대표하는 삼성전자와 2018년 첫 계약을 체결한 이후로 현재까지 여러 대의 장비를 납품함으로써, 이제 명실상부 글로벌 나노 계측회사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의 장비를 공급하여 당사 고객들의 수율 향상에 일조하며 세계 굴지 반도체 기업들의 산업 파트너로서 그 역할을 다해 나갈 것입니다.

뉴스